맥스무비

오늘의 영화인 | <원더우먼>에서 보여준 연기의 품격, 코니 닐슨

7월 3일은 배우 코니 닐슨의 생일입니다.

<데블스 에드버킷>

<글레디에이터>

<원더우먼>

올해 5월 개봉한 <원더우먼>에서 다이애나/원더우먼(갤 가돗)을 키운 아마존 종족의 여왕 히폴리타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배우 코니 닐슨.

<데블스 에드버킷>(1997)에서는 변호사 케빈(키아누 리브스)의 파트너 크리스타벨라 역으로 뇌쇄적인 매력을 보여주었고,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의 <미션 투 마스>(2000)에서는 사령관 우디(팀 로빈스)와 함께 화성으로 구조작전을 떠나는 팀의 멤버 닥터 테리 역을 맡았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글래디에이터>(2000)에서는 막시무스 장군(러셀 크로우)의 오랜 사랑이자 코모두스 황제(호아킨 피닉스)의 누이 루실라 역을 맡았고, 수잔 비에르 감독의 <브라더스>(2005)에서는 아프가니스탄 파병후 심적 갈등을 겪는 미카엘(율리히 톰센)의 아내 사라 역을 맡아 산세바스찬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치매에 걸린 시카고 시장 이야기를 다룬 미국 드라마 <보스>(Starz, 2011~2012)에서는 메어디스 역을 맡았고, <님포매니악>(2014) 시리즈에서는 조(샤를로뜨 갱스부르)의 엄마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올해 11월에 개봉을 앞둔 <저스티스 리그>에서는 <원더우먼>에 이어 히폴리타 여왕 역으로 출연 예정입니다.

여왕의 품격을 가진 명배우, 코니 닐슨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글 최영지

+코니 닐슨의 <원더우먼>

숫자로 보는 <원더 우먼>의 10가지 이야기
신들이 선사한 <원더 우먼>의 최강 무기 5
예고편 미리보기 | <원더우먼> 나가신다
<원더 우먼> 신이 내린 원더우먼의 6가지 능력
<원더 우먼> 보자마자 리뷰 | DC 회심의 일격, 갤 가돗은 원더우먼 그 자체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