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대한극장, 풍성한 5월 가정의 날 이벤트

충무로의 대표 극장 대한극장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가정의 날 이벤트로 관객을 찾아간다.

이번 가정의 날 이벤트는 대한극장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들로 마련되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한극장을 찾는 가족관객들에게 영화 관람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대한극장을 찾는 가족 관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세계적인 팝업북의 대가 ‘로버트 사부다’의 <미녀와 야수> 팝업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일반 영화 관람 후 서울환경영화제와 <헬로, 미켈란젤로 展> 전시회 참석의 기회를 제공하며, 황금 연휴기간 동안 일반 팝콘 가격으로 캬라멜, 치즈, 어니언 맛 팝콘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가족 관객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5월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모든 교직원을 대상으로 1+1의 혜택과 올해 성인이 되는 1998년생들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5,000원으로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다.

1955년 최초 개관하여 2000년 멀티플렉스로 다시 태어난 대한극장은 충무로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하며 일반 멀티플렉스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영화들을 상영하며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극장 홈페이지 www.daehancinem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